CS CENTER

T.1800.8413

open_am 10 - pm 6
lunch_pm 12 - pm 1
off_sat. sun. holiday

BANK INFO

신한은행 000-000-000000
기업은행 000-000-000000
우리은행 000-000-000000

예금주 : (주)제이시컴퍼니

  1. 페이스북연결
  2. 인스타연결
  3. 블로그연결
네이버톡톡
위로가기
아래로가기

FAQ

문의 전 필독!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현재 위치
  1. FAQ
  • 엘레베이트 발목보조기의 실이 끊어졌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제품을 에이더 본사로 보내주시면 무상수리 후 다시 택배(선불)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서비스 받으실 고객님의 성함, 주소, 연락처를 적은 메모지와 함께 제품을 <(05854)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28 SK V1 A동 610호 (주)에이더 (TEL 1566-3175)> 로 택배(선불) 발송해 주세요.

  • 제품을 구입한지 몇달 안됐는데 하자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에이더 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    보증기간이내 일상적인 사용으로 착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 하자가 발생시 1회에 한해 무상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구매시기와 구매자명을 확인 후 평일 9시~18시 사이에 고객센터 1566-3175로 연락 바랍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